• Kyu Yang

LPGA의 스타들 2020년 4월 20일부터 26일까지 로스앤젤레스 복귀

Updated: Feb 4, 2020


투어 최고의 필드 중 하나인 윌셔 컨트리 클럽에서 150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경쟁할 것이다


로스 엔젤레스, 캘리포니아 - 2020년 4월 20일부터 26일까지 LA 중심가에 있는 상징적인 윌셔 컨트리 클럽으로 돌아오는 LPGA의 스타들을 보기 위한 티켓이 판매되고 있다고 오늘 대회 주최측이 발표했다. 이 행사에는 세계 최고의 프로 144명이 다시 한번 150만 달러 지갑의 몫을 놓고 4라운드를 겨루게 된다.

홍성범 토너먼트 회장은 "휴겔과 AIR 프레미아는 로스앤젤레스 시내의 명문 윌셔CC에서 대회를 세 번째로 후원하게 돼 매우 기쁘다"고 말했다. 그는 "이번 대회는 LPGA 선수들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다. 대회와 출전 선수 모두의 동반성장을 위해 성의를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호주의 이민지는 2019년 LPGA투어 5번째 우승을 차지하며 3언더파 68타로 4타차 승리를 거뒀다.

휴겔-에어 프레미아 LA오픈의 데이비드 터커 토너먼트 매니저는 "프로골프 최고의 팬들 앞에서 경쟁하는 LPGA 정상급 선수들을 유치하게 돼 흥분된다"고 말했다. "로스엔젤레스에서의 2년차는 엄청난 성공이었고 우리는 3년차에 그 모멘텀을 쌓기를 기대한다."

1919년 문을 연 윌셔 컨트리 클럽은 PGA 챔피언십뿐만 아니라 LPGA, PGA TOUR, PGA TOUR 챔피언십에서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장소 중 하나이다.

"우리는 2세기 첫 해에 개인 골프 클럽으로 돌아오는 휴젤-에어 프레미아 LA 오픈을 환영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,"라고 윌셔 컨트리 클럽의 회장 겸 총지배인인 패트릭 J. 오그레이디는 말했다. "우리는 세계 최고의 여성 골퍼들을 위한 도전과 쇼케이스로 우리의 고전적인 골프 코스를 다시 한 번 제공하기를 기대한다. 할리우드, 코리아타운, 로스앤젤레스 도심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우리 코스는 세월의 시험을 견뎌냈고 변화의 도시 안에서 상수로 남아 있다”고 말했다.

스폰서, 프로암, 자원봉사 등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.LA-Open.com을 방문하라

휴겔-에어 프레미아 LA오픈 정보

휴젤-에어 프레미아 LA 오픈은 로스앤젤레스의 윌셔 컨트리 클럽에서 매년 열리는 LPGA 대회다. 72홀 토너먼트는 150만 달러 지갑의 상금을 놓고 경쟁하는 세계 최고의 여성 골퍼들을 특징으로 한다. 이 행사는 글로벌 마케팅 및 이벤트 관리 기관인 아이거 마케팅 그룹이 소유하고 운영한다. 아이거는 로스앤젤레스, 탬파, 애틀랜틱 시티에서 매년 LPGA 토너먼트를 개최하고 운영하며, 그 외 많은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를 연중 개최한다.

2 views0 comments